발기부전치료제는 20세기 최고의 발명품중 하나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발기부전이라는 고통을 격는  세계 남성들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치료 목적도 목적이지만 환자으리 삶을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수 있다해서 해피 드럭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그중 단연 독보적인 비아그라(sildenafil)과 시알리스(tadanafil)은 발기부전 치료제들 중에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효능에 대한 차이점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발현시간에 있어서는 비아그라가 우세하다고 합니다. 두제품의 제품설명서에서 말하는 발현시간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처방하는 의사들의 의견으로는 비아그라가 시알리스보다 발현 시간이 빠르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약효 지속시간은 시알리스가 우세하다고 합니다. 비아그라는 최대 8시간, 그러나 시알리스는 36시간까지도 약효가 지속됩니다.

셋째로 안전성입니다. 안정성은 둘다 수많은 임상에 걸쳐 입증된 제품입니다. 하지만 모두 PDE5효소를 억제하는 것으로 두통, 소화불량, 안면홍조 등의 부작용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와 같이 비아그라 구입, 시알리스 구입은 서로 조금의 차이가 있음으로 이를 알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